온타리오 운영자, 게임 광고 변경에 대한 명확성 모색
얼마 전 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는 게임 광고 및 마케팅 표준에 몇 가지 중요한 변경을 가했습니다. 온라인 도박 감시 기관은 광고에 현역 선수와 은퇴 선수의 사용을 금지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그러나 최근 온타리오주 내 온라인 운영자들은 새로운 마케팅 표준의 명확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온타리오주는 온라인 도박 시장을 민영화한 최초의 캐나다 영토가 되었으며, 이를 통해 이 분야의 수많은 타사 사업자들이 라이선스를 획득하고 출시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이미 여러 등록 사업자와 공급업체가 인터넷 게임 표준을 위반한 혐의로 벌금을 부과한 AGCO의 감독을 받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에게 설명이 필요합니다
킨드레드 그룹의 아만다 브루어는 최근 이해관계자들이 운동선수나 유명인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약간의 혼란을 겪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시장 출시 초기에는 유도 언어가 명확하지 않았고 유도 규칙을 위반한 혐의로 벌금을 부과받았던 사업자가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게임 감시 기관은 2023년 8월 말에 업데이트된 광고 기준을 도입하여 스포츠 스타가 도박 광고에 출연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규정은 2024년 2월 28일부터 적용됩니다. 이는 이전에 민간 브랜드에 해당 주에서 라이선스를 신청할 수 있는 기한을 부여했던 규제 당국에게 또 다른 과도기입니다.
브루어 씨는 청렴성 관점에서 광고 변경은 합리적이지만 광고의 양을 다루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브루어 씨는 광고 방영 횟수가 문제이고 작년에는 주로 NHL에서 문제가 발생했다면 NHL과 방송사에서 이 주제를 다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게임 협회의 회장인 폴 번스도 유명인과 은퇴한 운동선수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미성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지표가 무엇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CGA는 AGCO에 연락하여 새로운 광고 규정의 세부 사항을 개발하는 과정에 참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너무 너무 늦게"
그러나 온타리오주의 유일한 문제 도박 주거 치료 프로그램을 완료한 노아 바인버그에 따르면 게임 광고에 대한 변경은 너무 늦었습니다. 안전놀이터 그는 온타리오주가 다른 국가의 모든 조언을 경청하고 게임 광고에 들어가는 모든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면 게임 광고 업데이트가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호텔-디외 그레이스 헬스케어 CPGDD의 공인 카운슬러인 다이애나 가브리엘레는 최근 몇 년 동안 스포츠 방송에서 게임 광고가 매우 흔해지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게임 광고가 상당히 문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6개월여 전에도 게임 광고의 확산을 목격한 적이 있듯이 스포츠 스타에 대한 금지가 좋은 첫걸음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