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광란의 스타들이 재능을 소셜 미디어에 가져갔습니다

 이중 위협


대학 농구 팬들은 NCAA 토너먼트에서 유명 선수로 이름을 알린 선수들이 만들어내는 화제성을 보기 위해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해야 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이 대회는 '3월의 광기'라는 애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들은 1992년 3월 매드니스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였던 켄터키를 상대로 듀크의 크리스티안 래트너가 승부를 결정짓는 슛을 날렸다는 이유로 말 그대로 싫어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학교에서 코트에 서기도 전에 소셜 미디어를 통해 명성을 쌓을 수 있는 농구 인플루언서의 시대이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3월의 광란에서 큰 순간을 맞이하면 바이러스성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NIL 거래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임 체인저


소셜 미디어 덕분에 소셜 미디어를 통해 게임을 바꾼 최고의 대학 농구 선수들의 주목할 만한 사례 세 가지를 소개합니다. 이들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는 600만 명을 넘습니다.


더그 에더트: NIL 혁명을 일으킨 신데렐라 스토리


2022년 성 베드로 공작의 3월 광란의 확률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누군가 이 콧수염이 더티 더그라는 별명을 가진 남자의 것이라고 말한다면 이변에 베팅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겠죠?


더그 에더트의 얼굴 털과 켄터키와의 20점 경기는 하룻밤 사이에 온라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그의 공작새는 진정한 신데렐라로 엘리트 에이트까지 올라갔다가 UNC에 패배했습니다.


2022년 공작이 시작되기 전, 에데르트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는 약 1,500명이었습니다. 엘리트 에이트가 시작된 후 15만 명 이상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면도를 귀찮아하지 않는 것이 성과를 낼 수 없다고 누가 말하나요? 에드르트는 작은 명성으로 버팔로 와일드 윙스와 NIL 계약을 맺고 바스툴과 의류 라인을 맺어 재미있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드류 팀: 개성이 브랜드가 될 때


콧수염과 3월의 광기에 대해 말하자면, 20년 전 곤자가에서 아담 모리슨이 콧수염을 내려다본 적이 있기 때문에 드류 팀미의 독창성을 크게 인정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티미는 농구를 하는 톰 그린처럼 생긴 거물이었고, 콧수염 축하 행사를 통해 2021년부터 2023년까지 곤자가의 대회에서 가장 흥미로운 선수 중 한 명이자 3월의 매드니스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거물은 NCAA 토너먼트 13경기에서 301점을 기록하며 역대 여섯 번째로 많은 득점을 기록하는 등 실력도 갖추고 있었습니다. 인기가 절정에 달했을 때 그는 자신을 최초의 '친 인플루언서'라고 소개한 달러 쉐이브 클럽과 매우 적합한 후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재러드 매케인: 퍼포먼스와 디지털 영향력의 완벽한 패키지


멋진 콧수염을 길러 조회수를 끌어올리지 못할까 봐 걱정되신다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제러드 매케인은 2023-24시즌 듀크에서 얼굴 털이 거의 없는 신입생이었지만, 경기 당일 전후의 트렌드와 게시물을 활용한 틱톡 동영상 덕분에 NCAA 토너먼트에서 30점 차 경기를 포기하기 훨씬 전에 주목을 받았습니다. 룰라벳


그는 또한 12월에 수술 후 영상(Z세대의 전형적인 영상)을 올렸습니다:


매케인은 76ers의 지명을 받아 시즌이 끝나기 전에 신인 선수로 활약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온라인에 재미있는 영상을 올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젊은 팬에게 "그들은 나를 그냥 유쾌한 후퍼라고 불러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글스가 틱톡의 춤 중 하나를 모방하여 히트를 쳤습니다:


TikTok 금지 조치가 14시간 동안 지속된 것은 매케인에게 좋은 일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이강인 흐비차 사실상 트레이드 콩테, LEE 정조준

새로운 곳의 유명 인사들: 오프시즌 최고의 행보를 보인 NFL 팀은 어디일까요?

CFP 베팅: 조지아, 텍사스, SEC 챔피언십 진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