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광란의 스타들이 재능을 소셜 미디어에 가져갔습니다

 이중 위협


대학 농구 팬들은 NCAA 토너먼트에서 유명 선수로 이름을 알린 선수들이 만들어내는 화제성을 보기 위해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해야 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이 대회는 '3월의 광기'라는 애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들은 1992년 3월 매드니스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였던 켄터키를 상대로 듀크의 크리스티안 래트너가 승부를 결정짓는 슛을 날렸다는 이유로 말 그대로 싫어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학교에서 코트에 서기도 전에 소셜 미디어를 통해 명성을 쌓을 수 있는 농구 인플루언서의 시대이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3월의 광란에서 큰 순간을 맞이하면 바이러스성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NIL 거래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임 체인저


소셜 미디어 덕분에 소셜 미디어를 통해 게임을 바꾼 최고의 대학 농구 선수들의 주목할 만한 사례 세 가지를 소개합니다. 이들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는 600만 명을 넘습니다.


더그 에더트: NIL 혁명을 일으킨 신데렐라 스토리


2022년 성 베드로 공작의 3월 광란의 확률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누군가 이 콧수염이 더티 더그라는 별명을 가진 남자의 것이라고 말한다면 이변에 베팅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겠죠?


더그 에더트의 얼굴 털과 켄터키와의 20점 경기는 하룻밤 사이에 온라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그의 공작새는 진정한 신데렐라로 엘리트 에이트까지 올라갔다가 UNC에 패배했습니다.


2022년 공작이 시작되기 전, 에데르트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는 약 1,500명이었습니다. 엘리트 에이트가 시작된 후 15만 명 이상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면도를 귀찮아하지 않는 것이 성과를 낼 수 없다고 누가 말하나요? 에드르트는 작은 명성으로 버팔로 와일드 윙스와 NIL 계약을 맺고 바스툴과 의류 라인을 맺어 재미있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드류 팀: 개성이 브랜드가 될 때


콧수염과 3월의 광기에 대해 말하자면, 20년 전 곤자가에서 아담 모리슨이 콧수염을 내려다본 적이 있기 때문에 드류 팀미의 독창성을 크게 인정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티미는 농구를 하는 톰 그린처럼 생긴 거물이었고, 콧수염 축하 행사를 통해 2021년부터 2023년까지 곤자가의 대회에서 가장 흥미로운 선수 중 한 명이자 3월의 매드니스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거물은 NCAA 토너먼트 13경기에서 301점을 기록하며 역대 여섯 번째로 많은 득점을 기록하는 등 실력도 갖추고 있었습니다. 인기가 절정에 달했을 때 그는 자신을 최초의 '친 인플루언서'라고 소개한 달러 쉐이브 클럽과 매우 적합한 후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재러드 매케인: 퍼포먼스와 디지털 영향력의 완벽한 패키지


멋진 콧수염을 길러 조회수를 끌어올리지 못할까 봐 걱정되신다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제러드 매케인은 2023-24시즌 듀크에서 얼굴 털이 거의 없는 신입생이었지만, 경기 당일 전후의 트렌드와 게시물을 활용한 틱톡 동영상 덕분에 NCAA 토너먼트에서 30점 차 경기를 포기하기 훨씬 전에 주목을 받았습니다. 룰라벳


그는 또한 12월에 수술 후 영상(Z세대의 전형적인 영상)을 올렸습니다:


매케인은 76ers의 지명을 받아 시즌이 끝나기 전에 신인 선수로 활약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온라인에 재미있는 영상을 올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젊은 팬에게 "그들은 나를 그냥 유쾌한 후퍼라고 불러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글스가 틱톡의 춤 중 하나를 모방하여 히트를 쳤습니다:


TikTok 금지 조치가 14시간 동안 지속된 것은 매케인에게 좋은 일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우승 골을 빛낸 것은 비단 이강인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야마모토 계약의 비밀, 새로운 보험 정책이 있습니다

새로운 곳의 유명 인사들: 오프시즌 최고의 행보를 보인 NFL 팀은 어디일까요?